Getting My 토스인슈어런스 To Work
Getting My 토스인슈어런스 To Work
Blog Article
토스인슈어런스 외에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사용한 보험대리점은 '알씨아이인슈어런스서비스코리아' 한 곳이다.
이번에는 보험업 경력자 외에도 신입 보험분석 매니저를 채용해 직접 교육함으로써, 처음부터 고객 중심으로 사고하며 분석・상담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방침이다.
보험 설계 상담을 받고싶지만 괜히 상담받아놓고 가입안하면 미안하고 또 대면하기 귀찮고 부담스러우니까...
‘설계사들에게 대체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목표를 향해 찬찬히 나아가고 있지요.
다른 금융 상품과 비교해 가입 기간도 길고 보험금을 받기 위한 조건도 까다롭기 때문이지요.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우리는 설계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설계사로서 성공하는 데 대체 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를 지향한다“면서 “경쟁보다 공동의 성공을 추구하는 조직문화가 공고해질수록 설계사와 보험사는 물론 보험소비자의 편익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뜻 맞는 설계사분을 꾸준히 모셔오고, 고객 중심 상담을 통해 높은 성과에 집중하고 있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누구나 안심하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업을 시작했어요.
그냥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부담이 적었다.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고객을 존중하는 상담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깁니다. 소비자에게 보험은 혼자 공부해 이해하기 어려운 상품입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신입 보험분석 매니저에 국내 대기업 신입 사원에 준하는 처우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그럼에도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을 사용하는 것은 보험회사라는 오해를 낳을 수 있다는 점에서 보험업법 위반 소지가 있다는 지적이다. 한 보험업계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다수의 해외 보험회사들이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포함하고 있는 만큼,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은 국내외 투자자로 하여금 직접 보험상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보험회사로 착각하게 할 여지가 다분해 보인다”고 말했다.
나는 궁금한 내용이 있어서 알아보기를 눌렀고 바로 보험분석매니저와 매칭이 되었다.